Who 멤버십 이용약관
신화푸드그룹 온라인 서비스 이용약관입니다.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신화푸드그룹(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서비스, Who기프트카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를 아래와 같이 정의합니다.
1. Who통합멤버십 회원(이하“회원”이라 함) 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란 회사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포인트 적립/사용, 할인, 프로모션 / 이벤트 참여, 정보제공 등 다양한 혜택의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의 계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Who기프트카드’란 충전식 상품권형 선불카드로 상품권처럼 선물하고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타입 상품권입니다.
4. ‘고객’이란 지점에서 Who기프트카드를 구입하거나 기타 정당한 방법으로 Who기프트카드를 소지한 자를 말합니다.
5. ‘지점’이란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지점을 말합니다.
6. ‘최초충전’이란 Who기프트카드를 처음 충전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7. ‘결제’란 Who기프트 카드로 결제 또는 일부 금액을 복합 결제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잔액조회’란 Who기프트카드에 대한 잔액에 대해 문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9. ‘재충전’이란 Who기프트카드에 금액을 재충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10. ‘환급’이란 Who기프트카드에 기록된 잔액을 고객과 회사간에 약정된 방법과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하며, 동일한 의미로서 ‘환불’이란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11. ‘고장카드’란 정상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Who기프트카드를 말하며, 불량카드와 파손카드로 구분합니다.
① 고장카드 중 ‘불량카드’란 Who기프트카드의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등에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의 Who기프트카드를 말합니다.
② 고장카드 중 ‘파손카드’란 고객의 고의 혹은 과실로 구멍 뚫림, 구김, 휘어짐, 찍힘, 태움, 조각남, 깨짐, 갈라짐, 카드번호 지워짐 등으로 인하여 훼손된 Who기프트카드를 말합니다.

제 3조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서비스 개요)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적립 서비스: 회원은 신화푸드그룹 전 지점에서 이용금액 결제 시 Who통합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2. 사용 서비스: 회원은 신화푸드그룹 전 지점에서 이용금액 결제 시 Who통합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서비스: 회사는 상기 외 회원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로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Who기프트카드 서비스 개요)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충전 서비스 : 회원은 신화푸드그룹 전 지점에서 Who기프트카드에 선불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사용 서비스 : 회원은 신화푸드그룹 전 지점에서 이용금액 결제 시 Who기프트카드에 충전된 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적립 서비스 : Who기프트카드로 결제 시에도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Who기프트카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입 시 제공받은 안내물이나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 5조 (약관 개정)


1. 회사는 필요 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약관 시행일")로 부터 14일 이전에 개정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고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 30 일 이상 유예기간을 두며 아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① 홈페이지 내 고지
② e-mail 통보
③ 서면 또는 전단을 이용한 통지
④ 영수증을 통한 고지
2. 회사가 이메일이나 서면을 이용하여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제공한 이메일 주소나 우편물 수령지 주소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지하며 이 경우, 회사가 적법한 통지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정된 약관에 대하여 약관 시행일로부터 유효하게 적용합니다.
4. 고객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함으로써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효력 발생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Who통합멤버십


제 7조 (Who통합멤버십 회원가입)


1. 회원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14 세 미만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2. 법인 및 단체인 경우, 본 약관과 회원가입 신청자가 법인/단체로부터 적법한 권한 위임을 받았다는 증명 서류와 함께 ‘회원가입 신청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3.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Who통합멤버십 가입에 따른 별도의 포인트 카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제 8조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적립)


1. Who통합멤버십 포인트는 신화푸드그룹 전 지점 이용 결제 시 및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는 신규 회원가입 시 1,000점을 부여합니다.
3. 포인트 적립률은 총 결제 금액의 3% 적립됩니다.
4. 포인트 적립은 지점 적립 (지점 결제 시 적립을 요청함) 및 당일결제 당일 적립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온라인 쇼핑몰, MD(포장)상품, 할인/이벤트 메뉴 경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 합니다.
6. 포인트 적립 기준, 적립 가능한 결제 수단 등(이하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적립 정책”이라 함)은 내부 방침에 의하여 필요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정책의 변동사항은 제 5 조에 의거하여 공지합니다.
7. 1테이블 1회 결제 시 1회 적립을 기본원칙으로 하며, 2테이블 이상 단체 고객의 경우 1테이블로 간주 1회 적립됩니다. (단, 1테이블 多멤버십 분할 적립은 불가하지만, 多테이블 단일 멤버십 합산 적립 가능)
8. 포인트로 결제 시 포인트 적립되지 않습니다.

제 9조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사용)


1. Who통합멤버십 포인트는 회원가입을 통하여 회원자격을 부여 받은 익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보유한 가용 포인트에서 선적립포인트를 우선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단,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여 획득한 특별포인트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사용 가능한 최저 포인트 및 사용 단위를 정하며 홈페이지 또는 지점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3. 포인트 사용의 기준, 사용 가능한 최저 포인트 및 사용 단위 등(이하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적립 정책”이라 함)은 내부 방침에 의하여 필요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정책의 변동사항은 제 5 조에 의거하여 공지합니다.
4. Who통합멤버십 포인트는 결제 시점에 적립되나, 적립된 익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5.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며 10,000포인트 이상 적립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카페&베이커리 브랜드는 3,000p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7. 포인트 사용시 신규 가입시 작성한 성명과 전화번호가 일치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지점에서 추가적으로 생년월일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1. 고객은 본인이 이용한 거래와 관련된 오류를 발견하는 경우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갖추고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거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는 최초 적립된 시점(이벤트 포인트 제외)부터 12개월이 지난 시점의 해당 월 말일에 먼저 적립된 포인트부터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3. 회원이 1년간 거래실적이 없는 경우 적립되어 있던 모든 Who통합멤버십 포인트는 자동 소멸됨을 원칙으로 하고 회원이 탈퇴, 자격상실, 무거래(1년) 등을 원인으로 Who 통합 멤버십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 불가능합니다.
4. 환불 시 적립 또는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및 복원되며 결제방법 교체 시, 포인트는 동일한 결제 금액에 대하여 유지됩니다.

제 11조 (Who통합멤버십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지점 및 본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아래의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으며, 회원자격 정지는 통보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① [허위/타인 정보]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 명의를 사용한 경우.
② [포인트 부정 적립] 시스템 오류가 아니면서 실제로 결제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또는 실 결제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③ [포인트 부정 사용] 동의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
④ [서비스 방해, 도용 등 거래질서 위협]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⑤ 본 약관이나 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⑥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회원자격 및 기 적립된 포인트 서비스 관련한 권리나 의무는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3. 위 경우, 회원은 변동이 생긴 사실을 확인한 날로부터 최대 30 일 이내에 소명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타당할 경우 회원자격 정지 및 상실을 취소합니다.
4. 회원탈퇴가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탈퇴 요청인 경우: 회원탈퇴 요청 후부터 포인트 서비스는 정지되고, 기 적립된 모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 회원자격 상실 통보인 경우: 회원자격 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가 확정되며 기 적립된 모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인 경우: 회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기 적립된 모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5. 회원탈퇴 후 회원정보는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 의 목적으로 1 년간 보유 후 삭제처리 됩니다.

제 12조 (회원탈퇴와 Who통합멤버십 포인트 처리)


포인트는 회원탈퇴 요청 후부터 사용 불가합니다. 회원은 회원탈퇴 요청 전까지 적립된 가용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제 11 조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제 3장 Who기프트카드



제 13조 (Who기프트카드 이용)


1. 고객은 국내 신화푸드그룹 지점 어디에서나 신화푸드그룹 Who기프트카드로 잔액의 범위 내에서 사용 횟수와 금액의 제한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제품 및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단, 신화푸드그룹 Who기프트카드의 발행 목적, 지점의 임대차 또는 가맹계약상 임대인 또는 가맹점주가 요구한 조건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신화푸드그룹 Who기프트카드는 지점 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지점에 배포된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2. 본 신화푸드그룹 Who기프트카드는 기술적 결함이나 네트워크의 오류 및 장애 발생으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Who기프트카드 충전)


1. Who기프트카드의 충전은 다음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① 고객이 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현금 또는 회사가 현금과 동일하게 인정하는 금전적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해당 가치를 전자적 장치(단말기 등)을 이용하여 Who기프트카드에 직접 저장하는 방법.
2. Who기프트카드에 충전 할 수 있는 최소 충전 금액은 5만원으로 1회 충전시 1천원 이상의 단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와 같은 충전 금액 기준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기프트카드 충전·사용 및 잔여 금액 등은 신화푸드그룹 전 지점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Who기프트카드에 충전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5.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국내가 아닌, 타국가의 Who기프트카드를 소지한 경우.
② 기타 충전이 불가능한 기술적, 제도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6. Who기프트카드에 저장된 금액을 다른 Who기프트카드에 저장된 금액과 합산할 수 없습니다.

제 15조 (Who기프트카드 환급)


1. 고객이 Who기프트카드에 충전된 잔액의 환급을 요청하는 때에는 회사는 Who기프트카드의 상태에 따라 다음 각호에 명시된 절차에 의거하여 환급 처리를 합니다. 단, 사안에 따라 소정의 환급 수수료를 징수할 수 있습니다.
① 고객은 Who기프트카드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구매액에 대하여 구매액 전부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② Who기프트카드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정상카드에 대한 잔액 환급을 위하여 환불신고서를 작성한 후 환급을 원하는 지점에 Who기프트카드와 함께 접수하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한 후, 2주이내 환급 진행 됩니다. 단, 환급 금액의 기준은 최종 충전 금액의 시점 중 100분의 60 이상 썼을 때. (1만원이 안되는 경우에는 100분의 80 이상 썼을 때) 환급을 청구하실 수 있으며, 이벤트 경품, 고객 사은 증정된 기프트 카드에 대해서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③ 정상 카드에 대한 충전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의 영수증을 지참하여 충전 당일 영업시간 내에 해당 지점에 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충전 방법에 따라 현금 또는 신용카드 취소 등의 형식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④ 고장카드는 지점에 접수하시면 고객센터에서 잔액 확인 등의 절차를 거쳐 고장카드의 잔액이 충전된 신규 Who기프트카드를 신규 발급해 드리며, 신규로 발급 받은 후에는 고장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단, 고객이 고장카드의 잔액을 금전으로 받기 위하여 환불신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정상카드 환급 절차와 같이 고객센터에서 확인한 후 2주이내 환급 진행됩니다.
⑤ 고장카드중 카드 번호의 식별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잔액이 충전된 신규 Who기프트카드의 발급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⑥ 유효기간 경과 후, 소멸 시효 기간(5년)이내 환불 요청 시 반환 금액은 ②에 따라 계산된 금액의 90%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⑦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 후 현금 환급은 불가합니다.
2. 고객이 Who기프트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 당한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Who기프트카드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Who기프트카드는 환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지점에서 배포하는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제 16조 (Who기프트카드 거래지시 철회)


고객이 Who기프트카드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식사 또는 MD상품을 구매하고 Who기프트카드의 잔액이 차감되어 거래내역이 기록된 후에는 그 거래가 발생한 날의 영업시간이 종료하면 이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단, 구매한 MD상품에 대하여는 MD상품을 사용하지 않고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영수증 등 구매 사실을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Who기프트카드에 재충전해 드리거나 고객의 요청에 따라 환급 진행해 드립니다.

제 17조 (Who기프트카드 거래내역의 수집)


1. 회사는 고객이 Who기프트카드를 통해 서비스 이용 및 식사 또는 MD상품 구매 시 필요한 최소한의 거래내역 정보(카드 번호, 거래 일시, 거래 금액, 단말기 및 지점 정보 등)를 수집합니다.
2. 고객의 계속적인 Who기프트카드 사용은 Who기프트카드를 통해 수집된 거래내역 정보가 이용대금 정산의 목적 및 회사의 마케팅 활용의 목적에 사용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8조 (Who기프트카드 거래내역의 제공)


1. 지점에서는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이 거래내역을 서면으로 받고자 하는 경우, Who기프트카드를 소지한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Who기프트카드 사본, 신분증 사본 등 회사가 요청하는 자료)를 거래내역 신청서와 함께 팩스 또는 우편으로 회사에 송부해야 하며, 회사는 Who기프트카드 소지자 본인임이 확인되는 경우에 한하여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정보를 고객이 요청한 수령지로 팩스 또는 우편을 이용하여 제공합니다.
① 우편주소 :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 195-2 (안골로 24)
② 문의전화 : (031)713-7651.
3. 고객이 본 조에 의거 거래내역을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에 제공한 수령지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오류인 관계로 발생한 고객의 해당 정보 누출 또는 고객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Who기프트카드 거래내역의 정정)


1. 고객은 본인이 이용한 거래와 관련된 오류를 발견하는 경우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갖추고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거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조 제1항에 의해 고객의 정정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거래내역을 검토하여 고객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제 20조 (Who기프트카드 책임 소재)


1. 회사는 고객이 Who기프트카드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 할 책임을 집니다. 단, 본 약관에 별도 명시된 경우 및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① Who기프트카드를 회사가 Who기프트카드 후면 또는 단말기를 통해 안내하거나 규정하는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거래 행위를 한 경우 (단, 여기에서 거래행위’라 함은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행위, 카드를 단말기에 접촉하는 행위 등 고객이 Who기프트카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Who기프트카드를 이용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② Who기프트카드를 회사가 지정하지 아니한 방법으로 불법 거래 또는 부정 사용한 경우.
③ Who기프트카드를 변형하거나 원형을 훼손하여 사용한 경우.
④ Who기프트카드를 도난 당하거나 분실한 경우.
⑤ 제3자가 권한 없이 고객의 Who기프트카드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자신의 Who기프트카드 정보(카드 번호)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2. 고객이 본 조 제1항에서 규정한 행위를 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그 고객은 회사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3. Who기프트카드 충전 금액에 대하여 별도의 보증보험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 등 지급보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 21조 (Who기프트카드 사용기간)


Who기프트카드에 대한 고객의 권리는 최종 충전일 또는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간 사용하지 않으면 시효로 소멸합니다.

제 4장 기타



제 22조 (개인 정보 보호)


1. 회사는 고객의 정보 수집 시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비즈니스 파트너와 제휴를 맺거나 국가 기관의 요구 등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관리 하거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당 목적, 내용 및 업체명을 밝혀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단, 고객의 소득공제 목적으로 국세청에 개인정보 및 Who기프트카드 사용내역을 제공 하는 경우 등과 같이 고객의 요청에 의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고객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을 위해 배송 담당 업체 등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④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거래상 발생하는 요금정산.
⑤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제휴 회사와 공유해야 하는 경우.
⑥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경우.

제 23조 (분쟁해결)


1. 회사는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견수렴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주소 : http://shinhwaifood.co.kr
② 문의전화 : (031)713-7651
2.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소비자보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 24조 (관할법원)


신화푸드그룹 Who통합멤버십 서비스 및 Who기프트카드 서비스의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0년 3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