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신화푸드그룹 온라인 서비스 이용약관입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 사업법 및 동 법 시행령에 의하여 신화푸드그룹(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① “신화푸드그룹”은 신화푸드그룹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신화푸드그룹”"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한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Who통합멤버십 회원(이하“회원”이라 함)을 말하는 것으로, “신화푸드그룹”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멤버쉽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Who통합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신화푸드그룹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Who통합멤버십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신화푸드그룹"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신화푸드그룹은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재지, 대표이사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신화푸드그룹 브랜드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2. 신화푸드그룹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신화푸드그룹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신화푸드그룹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는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단,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 위하는 뜻을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신화푸드그룹에 송신하여 신화푸드그룹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관계법령 및 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신화푸드그룹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에 대한 홍보 내용
2)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 안내
3)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
4) 고객 상담 및 매장 예약 서비스
5) Who 통합 멤버쉽 회원 이용 서비스
2. 신화푸드그룹은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신화푸드그룹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중단의 경우 신화푸드그룹은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단, 신화푸드그룹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신화푸드그룹’ 사이트를 통한 회원가입은 불가하며, 매장에서 Who 멤버쉽 회원가입 신청서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14 세 미만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2. 법인 및 단체인 경우, 본 약관과 회원가입 신청자가 법인/단체로부터 적법한 권한 위임을 받았다는 증명 서류와 함께‘회원가입 신청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3.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Who통합멤버십 가입에 따른 별도의 포인트 카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신화푸드그룹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8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신화푸드그룹에 언제든지 이메일 혹은 회원정보수정 링크를 통해서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제공한 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신화푸드그룹은 회원의 탈퇴 신청을 받은 후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3. 탈퇴신청을 받은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는 추후 각종 증명서 발급 또는 회원관리 업무를 위해 신화푸드그룹에서 계속 보유하되 회원님께서 등록한 개인정보 폐기를 요청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폐기합니다.
4. 회사는 아래의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으며, 회원자격 정지는 통보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① [허위/타인 정보]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 명의를 사용한 경우.
② [포인트 부정 적립] 시스템 오류가 아니면서 실제로 결제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또는 실 결제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③ [포인트 부정 사용] 동의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
④ [서비스 방해, 도용 등 거래질서 위협]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⑤ 본 약관이나 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⑥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회원자격 및 기 적립된 포인트 서비스 관련한 권리나 의무는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5. 위 경우, 회원은 변동이 생긴 사실을 확인한 날로부터 최대 30 일 이내에 소명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타당할 경우 회원자격 정지 및 상실을 취소합니다.
6. 회원탈퇴가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탈퇴 요청인 경우: 회원탈퇴 요청 후부터 포인트 서비스는 정지되고, 기 적립된 모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 회원자격 상실 통보인 경우: 회원자격 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가 확정되며 기 적립된 모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인 경우: 회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기 적립된 모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7. 회원탈퇴 후 회원정보는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 의 목적으로 1 년간 보유 후 삭제처리 됩니다.

제 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신화푸드그룹이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서비스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신화푸드그룹이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1주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소멸 1 개월 전에는 Who통합멤버십 및 Who기프트카드 수정약관 제 5 조에 의거하여 안내 합니다.

제 10조 (개인 정보 보호)


1. 신화푸드그룹은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 합니다. 다음의 사항은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생년월일
3) 주소
4) 휴대폰 번호
5) 이메일
2. 신화푸드그룹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이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 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신화푸드그룹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이벤트 경품 발송 시,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특정 개인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홍보자료로 이용하는 경우
4. 신화푸드그룹은 제2항과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신화푸드그룹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신화푸드그룹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신화푸드그룹'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신화푸드그룹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신화푸드그룹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1조 (회사의 의무)


1. 신화푸드그룹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신화푸드그룹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신화푸드그룹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신화푸드그룹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SMS와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2조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자기 신상정보의 변경사항 발생시 즉각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E-mail 주소를 취득하여 스팸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3)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4)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5)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6) 회사 및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8)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9)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0)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신화푸드그룹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신화푸드그룹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8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9조 (손해배상)


신화푸드그룹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여하지 아니합니다.

제 20조 (면책 / 배상)


1. 신화푸드그룹은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신화푸드그룹은 제12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제12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신화푸드그룹이 이용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신화푸드그룹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신화푸드그룹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신화푸드그룹은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1조 (분쟁의 해결)


1. 신화푸드그룹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적극적으로 처리합니다.
2. 신화푸드그룹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이용자는 신화푸드그룹 관리자에게 연락을 취한다.
2. 1항에서 해결이 안될 경우,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수원지방법원을 관할로 합니다.

제 23조 (고지의 의무)


본 약관은 2018년 0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약관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