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가 한우 외식의 대중화를 위해 지난해 론칭한 ‘한판등심’이 최근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 사은 경품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고급 숙성 한우 생등심을 부담이 적은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 ‘한판등심’은 분당 수내를 시작으로 현재 세종, 광명, 용인 어비리에 문을 열었다.
회사 관계자는 “SFG의 신규 브랜드인 ‘한판등심’이 업장을 오픈한 곳마다 곧장 지역을 대표하는 외식 명소로 등극하며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고기의 숙성 과정, 굽기 노하우, 직원의 숙련된 친절 서비스, 모던한 실내외 디자인 등이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의미의 한우 외식 대중화 및 가성비 만족도가 구현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은 ‘한판등심’의 이 같은 노력과 시장에서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 가치에 주목하며 ‘한우 외식 가성비 브랜드 부문 1위’로 선정했다. 시상식은 오는 28일 서울 스탠포드호텔에서 개최된다.
전기연 아주경제 ajunews.com 출처 : https://www.ajunews.com/view/20240315140245127 |
이전글 | SFG 한판등심, ‘2024 히트브랜드 대상’ 한우 외식 가성비 브랜드 부문 1위 수상 | 2024.03.12 |
다음글 | SFG, 봄맞이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보여 | 2024.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