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다양한 SFG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 보세요
이미지
이미지
신화푸드그룹 '서현궁', 판교 백현동에 2호점 오픈 2020.02.13

20200213144920_g32g2ig.jpg

 

신화푸드그룹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숯불갈비 전문점 서현궁이 2월 11일(화) 분당 판교백현동에 2호점(백현점)을 오픈했다.

 

서현궁은 지난 2006년 분당 서현동에 문을 연 후18년 동안 분당의 명소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신화푸드그룹은 서현궁불고기 백현점을 과감하게 서현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로 서현궁 백현점은 인테리어와 메뉴까지 업그레이드하며 판교 직장인들과 주민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로 기존 좌식 형태의 자리에서 입식으로 전환해 고객들의 불편함은 줄였다. 배기 시설도 상향식에서 하향식으로 교체하며 고기를 구울 때 나는 연기와 냄새를 잡아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업장 외관의 변화도 눈에 띤다. 2층의 한옥 구조로 고풍스럽고 고즈넉한 분위기와 높고 길게 뻗은 소나무가 운치를 더한다.

 

서현궁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념갈비를 비롯해 생갈비, 한우불고기, 그리고 가성비 메뉴인 한돈 숯불구이 등 인기메뉴를 그대로 가져와 이제 판교에서도 서현궁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신 메뉴로는 점심 정식인 한우 콩나물 무밥 불고기세트는 가볍게 점심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별미로 무쇠솥에 제공돼 더욱 구수한 밥맛과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다.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점심&주말특선 메뉴도 야심 차게 준비했다. 양념갈비와 갈비찜, 생갈비와 갈비찜, 한돈숯불구이와 갈비찜, 그리고 생등심과 양념갈비까지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현궁 백현점은 남서울CC 인근 백현동에 위치해있으며, 최대 86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가족행사, 단체회식 등에 용이하며, 다양한 규모의 룸이 마련되어 상견례, 모임 등 소규모 행사도 가능하다. 한편 신화푸드그룹은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긴자, 취홍 등 한·중·일식 전국 100여개 업장을 비롯해 한옥베이커리카페, 델리봉봉 등 카페 브랜드까지 운영하며 외식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 

이전글 이전글 신화푸드그룹, 한옥카페 독보적 분위기 선보여 2020.02.06
다음글 다음글 경쟁력 있는 개인빵집에 "러브콜”, SFG 베이커리사업 본격화 202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