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우설화"와 "긴자"가 한국소비자포럼과 글로벌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각각 한식과 일식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실제로 SFG는 최근 3년간 누적 매출 1조 원을 돌파하며 창사 이래 방문객 수가 7000만 명을 넘어서는 기록을 달성했다.
사회와 대중문화에 큰 영향을 미친 브랜드들이 각 부문 최고로 선정된다. 올해는 62만 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고객의 로열티를 분석했다.
"긴자"는 프리미엄 일식 부문에서 29.52점으로 2위하고도 6점 이상 큰 차이를 벌리며 선두를 차지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로부터 각각 상패와 꽃다발을 받았다. 가정의 달에 맞춰 스페셜 메뉴를 알차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국가대표 외식 브랜드로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한중일식 및 카페 & 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와 130여 개 업장을 직영 체제로 운영하고 있다.
출처 : 이재상 기자 / 뉴스1
|
이전글 ![]() |
하인선생, ‘THE 맛녀석들’ 역대 껍질 1위 등극한 북경오리 맛 비결 공개 | 2025.04.24 |
다음글 ![]() |
SFG, 송도에 생선구이 전문 ‘바다를 먹은 고등어’ 오픈 | 2025.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