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다양한 SFG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 보세요
이미지
이미지
SFG ‘송도불고기 올림픽공원점’ 리뉴얼 오픈 2024.05.30

504818_511783_4835.jpg

직영 외식기업 SFG가 운영하는 ‘송도불고기 올림픽공원점’이 오는 6월 1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이 지점은 가족 단위 고객부터 모임 고객, 공연 관람객, 국내외 관광객 등 다양한 고객군의 니즈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도록 메뉴를 보완하고 실내 환경을 개선했다. 

송도불고기는 대한민국 3대 갈비로 정평이 난 ‘송도갈비’의 맥을 잇는 정통 불고기 전문 브랜드로 SFG가 지난 2021년 12월 올림픽공원에 첫선을 보였다. 

‘송도불고기 올림픽공원’은 숯불 돼지불고기와 숯불 소불고기를 주력 메뉴로 선보이고 있으며, 최상급 원육을 특제 양념에 재운 후 직접 참숯을 이용해 숯불에 구워 직화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송도갈비의 本갈비로 끓여 낸 本갈비탕과 本갈비된장찌개를 비롯해 함흥냉면, 코다리회냉면, 바싹 부추전 등 메뉴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210석 좌석과 1개 룸을 구비하고 있어 단체 모임도 가능하며, 오픈 주방을 갖춰 식재료를 손질하고 요리하는 모습은 물론 주방의 위생 상태 등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SFG는 ‘송도불고기 올림픽공원’의 이번 오픈을 기념해 고객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육류 메뉴를 주문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제품인 삼성 BESPOKE 냉장고와 다이슨 무선청소기, LG 트롬 세탁기,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한다. 本갈비탕 3인분 이상 포장 구매 시 SFG 시그니처 찬인 전통식해를 3+1으로 추가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 개선된 식도락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돼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FG는 모든 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업장을 운영 중에 있다.

김태형 기자 시사매거진 sisamagazine.co,kr

출처 : 시사매거진(https://www.sisamagazine.co.kr)

 

이전글 이전글 SFG, 세종시에 '송도 불고기' 오픈...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2024.05.30
다음글 다음글 글이 없습니다.